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서 채용설명회 개최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LG디스플레이(www.lgdisplay.com 대표 한상범)는 우수 미래 연구개발(R&D) 인재확보를 위해 이공계 대학생을 구미 사업장으로 초청, 직무상담과 디스플레이 산업과 기술에 대해 설명하는 채용설명회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상범 사장 등 주요 경영진과 경북대, 부산대, 전북대, 전남대 등 지역을 대표하는 국립대학교 이공계 학생 및 교수 400여명이 참석했다.
학생들은 그룹별로 나뉘어 채용설명회에 참석한 후 LG디스플레이의 생산공장과 전시관을 견학했다.
강의세션에서는 한상범 사장을 비롯해 최고기술책임자(CTO) 여상덕 부사장, 연구소장 강인병 전무 등 주요 경영진이 총출동해 ‘디스플레이 진화와 응용’, ‘디자인 혁신, 플라스틱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등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한상범 사장은 급변하는 디스플레이 시장과 미래가 요구하는 인재상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한상범 사장은 특강에서 “꿈을 향한 절실함으로 기존의 틀을 과감히 깨고 흔들림 없이 목표를 성취해 나간다면 세상을 바꾸는 인재로 성장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LG디스플레이는 이 같은 열정으로 가득 찬 엔지니어가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회사”라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한 LG디스플레이 HR그룹장 김성민 상무는 “앞으로도 우리나라 미래 엔지니어 육성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IT백과] 생성형AI의 진화 ‘AI 에이전트’, 기존 AI 비서와 뭐가 다를까?
2024-12-21 13:27:59[종합] AI 초격차 확보 공고히 한 오픈AI…12일간 여정 끝엔 ‘쩐의전쟁’ 남았다
2024-12-21 11:15:25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