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파티게임즈 , ‘2013년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파티게임즈(www.patigames.com 대표 이대형)는 신규 일자리 창출 및 고용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아 고용노동부 주관 ‘2013 고용창출 100대 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전문가위원회를 통해 기업규모와 업종을 고려해 고용 증가 인원 및 증가율을 분석, 1년 동안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사회 안정에 공헌한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 고용창출 100대 우수 기업엔 파티게임즈가 국내 게임사 중 유일하게 포함됐다. 모바일게임사로는 역대 최초라는 선정의 영예를 얻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앞서 엔씨소프트, 네오위즈게임즈, 넥슨코리아 등이 고용창출 100대 우수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파티게임즈는 2013년 한해 총 57명을 신규 고용해 전년대비 224% 증가한 고용증대 성과를 거뒀다. 현재 전 직원이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전체 인력 중 여성 비율이 41%다. 현재 특성화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 동아리 연계 인턴십 및 정규직 전환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우수한 인재를 많이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통해 앞으로도 고용창출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