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식신핫플레이스’ 해외맛집 서비스 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전문기업 씨온(www.seeon.kr 대표 안병익)은 지역 베테랑이 추천해주는 맛집 서비스 ‘식신 핫플레이스(www.siksinhot.com)’에 해외 맛집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식신 핫플레이스 해외 맛집 서비스는 ▲유럽 ▲미주-북미 ▲미주-중남미 ▲동남아 ▲중국 ▲일본 ▲대양주 등 전세계를 7개 권역으로 나누고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파리, 홍콩, 보라카이 등 67개의 주요 도시별 맛집의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맛집의 주소(지도), 전화번호, 운영시간, 대표 메뉴의 가격대 등 기본적인 정보부터 방문자들의 별점, 예약·신용카드·흡연·주차·야외좌석·무선랜(Wi-fi) 가능 유무에 대한 정보도 나와 있다.
식신 핫플레이스는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맛집을 소개해준다. 이 때문에 여행 계획을 세울 때뿐만 아니라 여행지 현지에서도 내 위치 주변에 어떤 맛집이 있는지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안병익 씨온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곳곳에 숨겨진 맛집을 발굴하고 맛과 추억을 나누는 서비스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식신 핫플레이스 앱은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웹사이트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해외맛집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4월 한달동안 해외맛집리뷰를 작성하면 63빌딩 파빌리온 뷔페 식사권, 아웃백 스테이크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IT백과] 생성형AI의 진화 ‘AI 에이전트’, 기존 AI 비서와 뭐가 다를까?
2024-12-21 13:27:59[종합] AI 초격차 확보 공고히 한 오픈AI…12일간 여정 끝엔 ‘쩐의전쟁’ 남았다
2024-12-21 11:15:25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