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니클, 주상욱·서강준과 ‘돈톡’ 스타채팅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모바일 플랫폼 전문 기업 브라이니클(www.brinicle.com 대표 안종오)은 자사가 제작 지원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에서 열연중인 주상욱, 서강준과 함께 실시간 ‘돈톡 채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우 주상욱과 서강준이 브라이니클의 모바일 메신저 ‘돈톡’으로 팬들과 실시간 대화하는 것으로 주상욱은 4월 2일 저녁 8시부터, 서강준은 9 같은 시간 아프리카TV의 일일 방송진행자(BJ)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모바일 메신저 돈톡에서 이벤트 계정(event) 친구를 맺고 평소 주상욱, 서강준에게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으로 보내주면 된다. 브라이니클은 이벤트 계정과 친구를 맺은 모든 이들에게 앙큼한 돌싱녀 배우들의 귀여운 스티콘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열연중인 배우 주상욱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된 돈톡으로 많은 팬 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고 말했으며 서강준은 “라이브 채팅이 처음이라 떨리기는 하지만, 많은 분들과 이야기할 수 있다는 사실에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event.brinicle.com/dontal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IT백과] 생성형AI의 진화 ‘AI 에이전트’, 기존 AI 비서와 뭐가 다를까?
2024-12-21 13:27:59[종합] AI 초격차 확보 공고히 한 오픈AI…12일간 여정 끝엔 ‘쩐의전쟁’ 남았다
2024-12-21 11:15:25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