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위닉스(www.winixcorp.com 대표 윤희종)가 12일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신규고객은 물론 기존 구매고객도 포함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하는 정책을 운영할 계획이다. ‘위닉스 에어워셔 숨’ 구매고객 대상으로 무상방문 청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 골자다.
또한 본격적인 제습기 시즌을 앞두고 전국에 서비스 센터를 확충했다.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위닉스 고객만족센터에 방문 서비스 인력을 늘리고 24시간 서비스 접수 채널을 운영, 중앙 콜 센터 상담원의 고객만족 서비스교육도 강화하고 있다. 3월 이전에 수도권 8개점과 부산, 대전, 원주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연다.
위닉스는 매출과 함께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부분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나갈 예정이다.
위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위닉스의 3대 경영 철학 중 하나인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이번에 고객 만족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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