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매일 로봇청소기 1대씩 증하는 이벤트 진행
로보킹 신제품은 ▲제품의 아래위 카메라 2개를 탑재한 ‘듀얼아이’를 통해 청소 경로를 기억해 청소하는 ‘홈마스터’ ▲전용 앱으로 공간별 청소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청소 다이어리’ ▲원형 디자인을 탈피한 ‘사각 디자인’ ▲모서리를 깔끔히 청소하는 ‘코너 마스터’ 등을 지원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홈페이지(www.roboking.co.kr)를 방문해 로보킹이 필요한 이유나 청소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제품을 받은 후 사용 후기 영상을 개인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한편 LG전자는 이색 영상을 통해서도 로보킹을 알린다. 100미터 높이 크레인에 매달린 철판 위, 고층 빌딩 옥상 난간, 달리는 차 지붕 위에서 제품의 앞선 성능을 강조했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로보킹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강점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것”이라며 “차별화한 제품 경쟁력으로 시장을 지속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IBK기업은행, 부당대출 은폐 의혹 논란… CEO 제재 첫 사례될까 '촉각'
2025-02-25 11:28:09고려아연, 2025년 제1차 '지속가능경영추진위' 개최
2025-02-25 11:22:21네이버페이, 농협은행과 맞손…"디지털 금융 생태계 확장"
2025-02-25 11:02:56해빗팩토리, 미국 법인 설립 3년 만에 누적 대출액 1526억…"고객 이자비용 104억 절감"
2025-02-25 11:0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