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 패션 자체브랜드(PB)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을 통해 패션 자체브랜드(PB) ‘그녀의’를 출시하고 패션·뷰티 부문의 본격 육성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티몬은 현재 9개 패션 품목으로 구성된 ‘그녀의’를 통해 매 시즌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티몬은 뷰티 부문의 지속적인 강화를 위해 23일까지 제1회 ‘몬스터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에스티로더, 디올 등 명품 브랜드에서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매스티지 브랜드까지 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티켓몬스터는 PB 출시와 뷰티기획전 등의 지속적인 개최를 통해 패션∙뷰티 부문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티켓몬스터 홍숙 패션본부장은 “패션 뷰티 분야는 계절∙트랜드에 따라 반복구매가 가능해 지속적으로 판매되는 대표 품목”이라며 “소셜커머스의 강점인 가격 경쟁력과 함께 높은 품질을 갖춰 대표 카테고리로 육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AI시대, ICT 정책은②] 네트워크 준비지수 5위인데…우리 정부는 준비됐나
2025-04-19 08:00:00구글, 美 ‘반독점’ 재판서 유죄 판결… '사실상 해체' 위기 직면
2025-04-18 18:04:23[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KT클라우드, 업스테이지·리벨리온 등과 ‘AI파운드리’ 생태계 확장
2025-04-18 17:4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