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네오위즈게임즈와 2종 게임 채널링 계약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CJ E&M 넷마블(www.netmarble.net 부문대표 조영기)은 네오위즈게임즈(www.neowizgames.com 대표 윤상규)와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대한 채널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계약으로 넷마블은 2300만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에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2종을 동시 서비스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네오위즈게임즈의 800만명 이상의 축구게임 이용자들을 활용, 향후 ‘차구차구’ 흥행에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이번 채널링 제휴를 시작으로 양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게임 콘텐츠에 대한 공동 서비스 확대를 통해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넷마블 조영기 부문대표는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즐겁고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네오위즈게임즈와 함께 더욱 더 노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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