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거리 ‘갤럭시 컬처 페스타’로 물들다
- 19~20일 갤럭시 제품 체험 행사 가져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다양한 제품 행사를 통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홍보에 나섰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는 지난 19일과 20일 양일 홍대 인디 문화 타운 페스티벌 ‘잔다리 페스타’에서 갤럭시 시리즈 체험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제품 주요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게 했다. ‘삼성 갤럭시 컬처 레이스’에서는 갤럭시노트2의 ▲이지클립 ▲페이퍼아티스트 등의 독창적 기능을 이용했다. 갤럭시S3와 갤럭시노트 10.1로는 공연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크리에이티브(How to live CREAITIV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의 새로운 컬처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 스마트함과 창의성을 독려하는 갤럭시 제품의 혁신성을 문화 체험과 더불어 한층 더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5G보다 비싼 LTE 요금제 가입 중단…통합요금제 논의도
2025-01-02 18:57:11이호성 신임 하나은행장 취임… “리딩뱅크 ‘하나’를 위한 여정을 함께”
2025-01-02 17:26:45[DD퇴근길] 산업계 한 목소리 "재도약 ·초격차"…'AI 반도체' 4000억 투입
2025-01-02 17:25:26[신년사] 손경식 CJ그룹 회장 "글로벌 확장 기회, 초격차 경쟁력 갖춰야"
2025-01-02 16:5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