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시만텍 백업 어플라이언스 제품, 판매 순항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시만텍코리아(대표 정경원 www.symantec.co.kr)가 올초 국내에 출시한 백업 어플라이언스 제품이 국내에서 신규 고객사를 잇달아 확보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시만텍의 넷백업 5220 5020 제품은 텐츠 인식 중복제거 기술을 탑재해 스토리지를 절감할 수 있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통합해 수분 내로 설치가 가능한 올인원 백업 어플라이언스 제품이다.

출시 이후 현재 포스텍, 스마트로를 포함해 뉴스킨코리아, KT파워텔, SK텔레콤, 한국몰렉스, 한국맥도날드, 동명대학교 등 국내 20여개 이상 기업들이 이를 도입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물류IT 솔루션 업체인 포스텍의 경우 시만텍 넷백업 어플라이언스 도입 후 기존 백업 환경 대비 약 2배 정도 백업 성능이 향상됐으며, 단일 장비로 고속의 SAN 및 네트워크 백업을 동시에 구성해 유연한 백업 수행이 가능해졌다.

또한 신용카드 VAN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전자지불 업체 스마트로도 제품 도입 결과, 데이터의 효율적인 장기보관과 시스템 성능향상은 물론 서비스 대응속도도 대폭 향상시켰다는 설명이다.

시만텍코리아 정경원 사장은 “시만텍 넷백업 어플라이언스는 빠른 설치, 빠른 성능, 빠른 지원의 삼박자를 통해 빅데이터 시대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스마트 백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