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한류 마케팅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LG전자가 K팝을 활용한 한류 마케팅으로 이사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www.lge.co.kr 대표 구본준)는 26일 저녁 대만 카오슝시에 위치한 ‘카오슝 아레나’에서 1만3000여명의 관객이 운집한 가운데 열린 CJ주관 ‘M Live 콘서트’를 공식 후원했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슈퍼주니어, f(x)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이 출연한 이번 콘서트 후원으로 입장권, 포스터, 현장 제작물 등에 LG전자 로고를 삽입, 광고 효과를 봤다고 설명했다.
콘서트에 앞서 공연장 인근 샤또 데 신 호텔에서 LG 스마트폰 사용 고객 200명을 초청해 ‘LG 옵티머스 슈퍼주니어 팬미팅’ 행사도 개최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강신익 사장은 “아시아 지역에서 K팝 스타 열풍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라며 “LG전자는 미래의 잠재 고객인 이 지역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K팝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OTT레이더] 생존게임 최강자들이 모였다, 웨이브 '피의게임3'
2024-11-17 07:50:37[단독] 돈 더 준다는데 …방통위, 불법스팸 대응 예산 증액 ‘반대’
2024-11-17 07:00:00[IT위클리템] 소비자 니즈 충족…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WD '콘솔용 SSD' 출시
2024-11-16 14:11:51[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