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한국HP, 인스턴트 온 엔터프라이즈 발표…“IT자원 즉각 제공”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한국HP(www.hp.co.kr 대표 스티븐 길)는 고객의 니즈에 보다 잘 부응할 수 있도록 모든 것에 IT 기술을 도입하는 인스턴트 온 엔터프라이즈(Instant-On Enterprise)에 대한 비전 및 새로운 통합 솔루션을 3일 발표했다.…

현재 모바일 환경의 급증 및 클라우드 컴퓨팅의 도입과 함께 모든 것이 네트워크로 연결되고 즉각적으로 이뤄지고 있고, 그 결과 고객들은 몇 주나 며칠이 아닌, 몇 초 내에 당장 받을 수 있는 즉각적인 응답을 기대한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발표된 HP의 새로운 통합 솔루션은 서비스, 액세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장치와 인스턴트 온 엔터프라이즈의 구동에 필요한 글로벌 데이터센터가 포함된다.

HP가 갖추고 있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지적 자산 포트폴리오에 기초한 HP의 새로운 통합 솔루션은 기업 및 정부의 현대화, 변환, 보안 강화, 최적화에 필요하고, 인스턴트 온 엔터프라이즈가 될 수 있는 툴을 제공하는 것이 그 요지다.

주요 솔루션으로는 ▲HP 애플리케이션 변환 솔루션
HP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HP 기업 보안 솔루션HP 정보 최적화 솔루션 등이다.

한국HP 스티븐 길 대표는 “고객의 기대 수준과 조직이 실제로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간의 차이를 좁히려면 특별한 형태의 엔터프라이즈이어야 한다”며“인스턴트 온 엔터프라이즈는 차별화된 경쟁우위를 제공하며 고객과 직원, 파트너사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즉각적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기업이나 정부가 인스턴트 온 엔터프라이즈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은 오직 HP만이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HP는 인스턴트 온 엔터프라이즈로 전환하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두 가지 HP 하이브리드 딜리버리 서비스를 발표했다.

HP 하이브리드 딜리버리 전략 서비스는 고객이 하이브리드 딜리버리 모델로 이전하고 이를 관리하는데 필요한 프로그램, 프로젝트, 주요 활동 등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고객의 기존 IT 환경에 하이브리드 딜리버리 개념을 도입할 수 있도록 특허 출원 중인 모형 기반의 프레임워크를 제공흔 것이 요지다.

HP 하이브리드 딜리버리 워크로드 분석 서비스는 하이브리드 환경과의 최적 상태와 호환성을 판단할 수 있도록 엔터프라이즈의 모든 워크로드와 애플리케이션을 분석하는 것으로 HP의 분석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이용한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