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 가입 대상 확대…초∙중∙고 교사까지

옥송이 기자

'갤럭시 캠퍼스'의 '갤럭시 팁스' 콘텐츠를 소개하고 함께 확인하는 모습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의 '갤럭시 팁스' 콘텐츠를 소개하고 함께 확인하는 모습 [ⓒ삼성전자]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삼성전자가 공식 교육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이하 갤캠스)'의 가입 대상을 초∙중∙고 교사로 넓히며 교사 지원을 확대한다고 15일 발표했다.

2021년부터 시작한 누적 회원 89만 명의 갤캠스는 학생과 교사를 대상으로 ▲제품 할인 ▲자체 콘텐츠 ▲전용 커뮤니티 서비스 ▲회원 대상 이벤트 등을 제공하며 교육 특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부터 갤캠스 가입 대상을 고등∙대학(원)생과 대학(원) 교직원에서 초∙중∙고등학교 교사까지 넓히고, 교사 전용 맞춤형 혜택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가입 대상 확대로 신규 교사 가입자는 3300명을 넘어설 정도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 중 제품을 구매한 회원의 비중도 35%에 달했다.

삼성전자는 교사들의 스마트한 기기 활용과 효율적인 수업 운영을 돕기 위해 9일부터 교사 전용 갤럭시 탭∙북 활용 팁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향후 ▲갤럭시 에코(Eco) ▲갤럭시 AI ▲S펜 등 갤럭시 탭∙북의 다양한 기능을 통한 수업 노하우부터 수업 시 교사들이 자주 사용하는 에듀테크 앱 활용 방법까지 폭넓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갤럭시 탭∙북의 기본 기능부터 실전 기능까지 제공하는 팁 콘텐츠는 갤캠스의 '갤럭시 팁스'에 지속 업데이트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신규 교사 회원을 대상으로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향후 교사 전용 콘텐츠와 커뮤니티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갤캠스를 교사들이 교육 현장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전문 교육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교사분들이 실제 수업과 업무에서 제품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부터 구매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