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NHN클라우드, 메시지 솔루션 활용 전략 공유…5월13일 웨비나 개최

권하영 기자
[Ⓒ NHN클라우드]
[Ⓒ NHN클라우드]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NHN클라우드는 마이리얼트립·카카오와 함께 ‘NHN클라우드 노티피케이션(NHN Cloud Notification, 이하 NHN 노티피케이션)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NHN 노티피케이션’은 알림톡·친구톡·SMS·푸시·이메일·RCS 등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메시지의 발송 및 관리 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하는 메시지 솔루션이다. 커머스·IT를 비롯한 다양한 업계의 3000여개 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하며 7년 연속 전년 대비 60% 이상 매출 성장하고 있다.

NHN클라우드는 ‘그로스&CRM 마케터를 위한 친구톡 업그레이드 완벽 대비’를 주제로, 오는 5월13일 오후 2시에 고객사인 마이리얼트립과 파트너사인 카카오와 공동으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NHN 노티피케이션의 메시지 발송 채널 중 하나인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카카오 친구톡’이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앞둔 가운데, 그로스/CRM(고객관계관리)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 내용과 NHN 노티피케이션 활용법을 공유한다. NHN클라우드는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딜러사 중 친구톡 매출 1위 사업자기도 하다.

웨비나에서는 ▲마이리얼트립 심연지 마케팅 실장이 NHN 노티피케이션의 친구톡을 활용해 국내 주요 여행플랫폼으로 발돋움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을 공개하고 ▲NHN클라우드 메시지사업팀 김가영 전임이 NHN 노티피케이션을 통해 카카오 알림톡·친구톡 등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노하우와 성공 사례를 전한다. ▲카카오 비즈메시지컨설팅팀 이지은 매니저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뿐만 아니라 CRM 기반의 전체 고객까지 맞춤형 광고 메시지 발송이 가능한 친구톡 업그레이드를 소개한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