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NS홈쇼핑, 25일 ‘천년동안 먹는 해양 심층수’ 론칭

왕진화 기자
[ⓒNS홈쇼핑]
[ⓒNS홈쇼핑]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5일 오전 5시 상생방송을 통해 ‘천년동안 먹는 해양심층수’를 론칭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해양심층수는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200m 이상의 바다 깊은 곳에 존재하는 물로 유기물이나 병원균이 거의 없을 뿐 아니라 연중 안정된 저온을 유지하고 있으며, 해양식물의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 염류가 풍부한 해수 자원으로 손꼽힌다.

NS홈쇼핑에서 오는 25일 론칭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천년동안 먹는 해양심층수는 6㎞ 취수관을 통해 고성지역의 605m 깊은 바다 속에서 한 번에 끌어올린 해양 심층수로 만들어졌다.

100% 강원도 고성의 해양 심층수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국제생수협회(IBWA) 기준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분기별 이뤄지는 미세플라스틱 검출 검사에서 불검출 결과로 안전함을 인정받았다.

일반 생수 대비 8배 이상의 풍부한 천연미네랄을 가지고 있어 음용 시 다양한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으며, 마그네슘·칼슘·칼륨이 3:1:1로 함유돼 최적의 미네랄 밸런스를 갖췄다.

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MD는 “갑자기 오른 기온에 체내 수분 손실로 인한 건강관리도 신경 써야 하는 요즘 마시는 물부터 ‘천년동안’ 먹는 해양심층수로 선택해 건강 수분 충전 루틴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