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정기 헌혈 캠페인 진행… 헌혈 기부 문화 확산 나선다
[ⓒ엔씨소프트]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직원 참여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며 사내 헌혈 문화 확산에 나섰다.
엔씨는 22일과 23일 양일간 판교 R&D 센터와 알파리움 타워에서 정기 헌혈 캠페인 ‘NC [DONATION] PLAY’를 진행했다. 엔씨 직원들은 대한산업보건협회 산하 한마음혈액원에서 준비한 헌혈 버스에 탑승해 헌혈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은 사내 헌혈뱅크 제도와 한마음혈액원을 통해 수혈이 시급한 환자와 사회단체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엔씨는 매년 헌혈 및 헌혈증 기부 행사를 진행해 사내 헌혈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환경보호, 미래세대 지원 등 다양한 주제의 직원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문체부, "K-아트 세계에 알린다"…코라아라운드 컬처 추진
2025-05-15 10:31:07尹 정부 '밸류업' 정책… 새 정부에서도 중단없이 이어질까
2025-05-15 10:09:11[카페24x기업 공식몰] 주얼리 강자 ‘판도라’, 이커머스 강화하니 매출 40% 껑충
2025-05-15 09:54:32KT SAT, KLCSM와 ‘스타링크’ 활용 선박관리 디지털 전환 속도
2025-05-15 09:53:59"해외주식 급성장" 토스증권, 1분기 순익 640억원… 6분기 연속 흑자
2025-05-15 09:4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