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HN페이코 "짧은 영상 보면 포인트 준다"

권유승 기자
NHN페이코가 간단한 숏폼 영상 시청만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숏폼적립’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NHN페이코
NHN페이코가 간단한 숏폼 영상 시청만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숏폼적립’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NHN페이코

[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엔에이치엔 페이코(이하 NHN페이코)는 간단한 숏폼 영상 시청만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숏폼적립’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페이코 ‘숏폼적립’ 서비스는 짧은 영상을 시청하거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포인트 탭 내 ‘숏폼적립’ 메뉴에서 매일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숏폼적립’을 통해 사용자는 부담 없이 포인트를 쌓고, 적립된 이벤트 포인트는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하여 온·오프라인 페이코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숏폼적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8일까지 ‘숏폼적립’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3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숏폼 콘텐츠 소비가 활성화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이용자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페이코 포인트를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kys@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