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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배스 앤 바디 웍스' 국내 사업 본격화

최규리 기자

배스앤바디웍스, 파르나스몰점 전경. [ⓒ신세계인터내셔날]
배스앤바디웍스, 파르나스몰점 전경.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글로벌 프래그런스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Bath & Body Works)'의 국내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배스 앤 바디 웍스의 신규 매장을 개점한다고 밝혔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1990년 미국에서 설립된 향 전문 브랜드로, 바디워시, 로션, 미스트 등의 바디케어 제품과 캔들(향초) 등의 방향 제품으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3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향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 세계적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물용 제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초 신세계백화점으로부터 배스 앤 바디 웍스의 국내 사업권을 양수받았다. 이를 통해 축적된 수입 화장품 사업 노하우를 활용해 국내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사업을 확장할 방침이다.

새롭게 오픈하는 파르나스몰점은 전 세계 43개국 2650여개 매장 중 엄선된 두 곳에서만 적용된 ‘깅엄 플러스’ 매장 포맷을 도입한다. 이 포맷은 블루톤의 깅엄 패턴(격자무늬)을 강조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기존 매장 대비 20% 이상 넓어진 공간을 제공해 보다 개방감 있는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매장은 제품 라인별, 카테고리별로 구역을 나누어 고객이 몰입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직접 비누와 손 세정제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개수대를 마련했으며, 남성 고객을 위한 맨즈 케어 코너, 시즌별 테마 상품 구역, 선물용 기프트 코너 등을 구성했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파르나스몰점 개점과 함께 립케어 라인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립글로스, 립밤, 립틴트, 립스크럽 등 다양한 제품군을 포함하며, 브랜드 특유의 향과 기능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봄 시즌을 겨냥한 ‘퍼펙트 인 핑크’ 컬렉션 및 신규 스킨케어 컬렉션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배스 앤 바디 웍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우수한 품질, 트렌디한 향기로 국내 시장에 빠르게 자리 잡았다”며 “향후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장해 브랜드 인지도와 점유율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규리 기자
gggyu@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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