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픽, 에듀테크 코리아페어 참가...'스픽 튜터' 체험존 운영

이건한 기자
[ⓒ 스픽이지랩스코리아]
[ⓒ 스픽이지랩스코리아]

[디지털데일리 이건한 기자] 인공지능(AI) 영어학습 솔루션 '스픽' 운영사 스픽이지랩스코리아가 '2024 에듀테크 코리아페어'에 실버 스폰서로 참가한다. AI 기반 영어학습 서비스인 '스픽 튜터' 소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 19회차로, 주제는 'AI가 이끄는 에듀테크의 미래'다. 총 179개의 부스가 운영된다.

스픽은 스픽 튜터 소개 부스를 통해 방문객들이 AI와 자유롭게 영어로 대화하는 프리톡 기능과 일상 빛 비즈니스 분야를 아우르는 영어 콘텐츠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업 맞춤형 영어 교육 솔루션 'S4B(Speak For Business)'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S4B는 개인과 팀별 맞춤 영어 학습을 제공하는 기업(B2B) 서비스로 기업 임직원의 영어 실력 향상을 지원한다.

행사 첫날인 23일에는 홍연승 스픽이지랩스 한국지사장의 세미나가 진행된다. 홍연승 지사장은 'AI 기반 교육 앱이 만들어가는 언어 학습의 미래'를 주제로 AI 기술이 언어 교육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향후 전망을 공유할 예정이다.

박나은 스픽이지랩스코리아 B2B 마케팅 리드는 "이번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서 스픽의 AI 기반 언어 학습 기술을 직접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550만명의 국내 가입자를 확보한 스픽의 혁신적인 교육 서비스와 S4B의 기업 임직원 영어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건한 기자
sugyo@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