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 ‘쇼핑몰 리워드’ 도입…전문가 생태계 확장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브랜드 빌더 아임웹(대표 이수모)은 이달부터 업계 최초로 ‘쇼핑몰 리워드’ 제도를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쇼핑몰 리워드는 전문가가 아임웹에서 직접 운영하거나, 디자인·관리를 맡고 있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발생한 거래액을 월 단위로 합산해 현금성 포인트를 제공하는 제도다. 1억원 구간마다 10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포인트는 전월 거래액을 계산해 익월 15일 자동 적립된다. 전문가들은 사이트당 연간 최대 10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를 지닌다. 30만 포인트부터 출금 신청을 통해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임웹은 해당 제도를 시행함으로써 전문가들이 디자인 및 사이트 관리에 더욱 신경 쓸 수 있고, 이를 통해 고객 브랜드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아임웹을 통해 생성된 브랜드 사이트만 누적 70만개가 넘으며, 지금까지의 여정에 아임웹과 함께해 온 전문가들의 역할이 컸다고 생각한다”며 “아임웹은 전문가들이 더욱 편리하게 비즈니스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전문가 혜택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 우수한 전문가들을 지속적으로 유치해 고객 브랜드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임웹의 ‘전문가 찾기’는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여러 디자인을 검증된 전문가에게 의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5월 출시됐다.
웹사이트, 브랜드 로고, 명함·브로슈어·상품 패키지, 사이트 상세페이지, 이벤트 배너 등 다양한 디자인을 의뢰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 한 달 만에 1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등록 후 활동 중이다.
크립토닷컴, 케이에스넷과 암호화폐 결제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2025-05-13 17:30:07"하필 대선 기간때"… MG손보 노조, ‘일부 영업 정지’·‘폐쇄형 가교 보험사’ 금융위 방안에 강력 반발
2025-05-13 17:17:31'스테이블코인' 대선 이슈 선점나선 민주당… 윤여준 "디지털자산 글로벌 허브로 도약"
2025-05-13 16:50:19'네트워크 보안 강자' 엑스게이트, 양자로 퀀텀점프…"보안 고도화 집중"
2025-05-13 16:4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