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새해 첫 ‘올영세일’, 선착순 특가에 오픈런 행진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올영세일’이 소비자의 눈길과 발길을 끌어모으고 있다. 올영세일은 1년에 4번 계절의 시작에 맞춰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쇼핑 축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3월 올영세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 상품이 온라인몰 기준 1분 이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4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올영세일 인기가 증명됐다.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의 한 올리브영 매장 앞에는 개점 시간 전부터 10여명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오픈런’이 벌어지기도 했다. 해당 매장의 선착순 특가 상품은 20분 만에 품절됐다.
선착순 특가는 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특가 행사 중 하나다. 세일기간 중 정해진 날짜에 한 가지 상품을 단돈 100원에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는 최저 구매 금액 기준 없이 오전 10시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소진 시까지 구입할 수 있다.
올영세일 첫날인 1일 ▲비플레인 ‘녹두 밀크 필링젤’, 4일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수분 앰플 나노 플러스’가 각각 100원에 한정 수량 판매됐다. 마지막 날인 7일에는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가 선착순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클렌징 및 스킨케어 라인업을 보유한 비플레인은 제품력이 뛰어난 클린뷰티 브랜드이기 때문에 더 많은 소비자에 소개하고자 이번 선착순 특가 상품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로 11년차를 맞은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의 노하우와 1,300만명 이상인 올리브 멤버스 회원의 누적된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진행된다”면서 “뷰티업계의 시그니처 세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에는 더 많은 뷰티 인사이트와 특가 상품을, 입점 브랜드에는 마케팅과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3월 올영세일에는 봄 환절기와 새학기를 맞아 선별한 다양한 약 800개 브랜드, 상품 1만여개가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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