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U+유모바일, “12월 알뜰폰 추천 가입하면 첫달 통신비 반값”

권하영 기자
[Ⓒ 미디어로그]
[Ⓒ 미디어로그]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미디어로그는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추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데이터를 추가 증정한다. 가입 요금제에 따라 매월 5GB부터 20GB까지 받을 수 있고, 추천을 받아 새로 가입한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에게 U+유모바일을 추천한 기존 고객에게도 제공된다. 추가 데이터는 최대 24개월간 제공된다. 데이터가 추가 제공되는 요금제는 39종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한 고객과 추천을 받아 신규 가입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12월 한정 혜택은 더 있다. 먼저 추천한 고객의 경우 1명 추천 시 기본요금의 50%, 2명 이상 추천 시 기본요금의 100%를 U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추천 건당 1만 U포인트를 무한 적립 받을 수 있고, 추천을 받아 가입한 고객이 U+유모바일을 이용하는 동안 기본료의 1%도 추가 적립된다.

추천을 받아 신규로 가입한 고객의 경우 첫 달 통신비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추천 가입만 해도 기본요금의 50%를 U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추천 가입 혜택으로 신세계 상품권 1만원, 신규 가입 혜택으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U포인트는 청구 요금 납부에 사용할 수 있으며 유모바일 마켓이나 포인트 파크에서 모바일 상품권 구매 등에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