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카카오프렌즈와 서울숲 가족 나들이 어때?

이나연 기자
ⓒ 카카오]
ⓒ 카카오]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카카오가 오는 30일까지 서울숲에서 세 번째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시티투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카카오는 가족 나들이를 풍성하게 만들어 줄 포토존 설치와 함께 서울숲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숲티켓’ 캠페인도 연다며 16일 이같이 밝혔다.

리틀 카카오프렌즈 조형물 4종(네오, 프로도, 무지, 콘)을 만날 수 있는 포토존은 서울숲 상징인 가족마당 나홀로 은행나무 주변에 마련했다.

또한 숲티켓을 콘셉트로 ‘자취왕 죠르디’와 함께하는 환경보호 캠페인도 진행한다. 서울숲 내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해 도시락 정원 주변에 ‘쓰레기 무단 투기 금지’, ‘음식물 섭취 제한’ 등 다양한 주제의 이용수칙을 담은 판넬을 설치했다.

ⓒ 카카오]
ⓒ 카카오]

시민들은 카카오맵에서 ‘카카오프렌즈 서울숲’, ‘카카오프렌즈 시티투어’ 등을 검색하면 숲티켓존과 포토존의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는 지난 9월부터 가을을 맞아 여의도 한강공원, 인천국제공항 등 도심에서 카카오프렌즈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을 구성, 시민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시티투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최선 카카오 IP브랜드팀장은 “이번 캠페인 역시 시민들에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는 동시에 서울숲 쓰레기 문제 해결에 일조하는 일석이조 캠페인”이라며 “시민들이 사랑하고 즐겨 찾는 공간에서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시티투어 캠페인을 발전시키겠다”고 전했다.

이나연 기자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