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X비비고 ‘검은사만두’ 출시…“35만개 한정 판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이색 콜라보 제품인 ‘검은사만두’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검은사만두는 기존 비비고 깔끔고기 만두, 진한김치 만두 등 2가지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이 패키징됐다. 이는 약 35만개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전국 편의점과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각 1회 사용이 가능하다.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통해 검은사막 이용자는 ▲크론석 5000개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발크스의 조언(+80) 등 19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협동 토벌대 입장권 5개 ▲블랙펄 3000개 ▲[심연]~[태고] 어둠의 룬 상자 1개 등 14종 아이템 중 1개를 보상으로 받는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속 즐거움 확대를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검은사막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팔도와 협업해 라면 ‘왕뚜껑은사막’ 등 이색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6G 상용화 이전 'AI 네트워크 구현' 위한 지원 필요”
2025-04-17 20:30:56티캐스트, 콘텐츠 자체제작 중단…“제작팀 해체 등 비상경영체제 돌입”
2025-04-17 18:04:05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발달장애 편견없는 세상 만드는 데 동참"
2025-04-17 17:32:41무신사, 창립 첫 비상경영 돌입…"1분기 실적 내부 목표 미달"
2025-04-17 17:21:46[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도배될까…오픈AI, 차세대 SNS 개발 착수
2025-04-17 17: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