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서 듣는 NHN벅스 ‘에센셜(essential;)’ 가을 플레이리스트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NHN벅스는 한화갤러리아와 협업해 갤러리아백화점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에서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에센셜)’의 특별한 가을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및 수원 광교점에 각각 다음달 2일, 9일까지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 공간에서 NHN벅스는 가을을 주제로 한 감각적인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의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내부 공간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큐레이션 콘텐츠다. essential; 특유 감성 음악 선곡과 감각적인 배경화면으로 팝업 공간의 분위기를 풍성하게 채운다는 계획이다.
특히, 팝업스토어 내 청음존에서는 B&W, 매킨토시, 클립쉬 등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제품을 통해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더욱 특별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를 위해 NHN벅스는 거실용 스피커, 홈시어터용 스피커, 무선 스피커 등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별 특징에 따라 각각 최적의 분위기를 제공하는 맞춤형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를 기획했다.
팝업스토어 청음존에서 ▲어느 가을의 문턱에서 ▲소호의 편집샵에서 흘러나오는 ▲독서의 계절 ▲영화라는 이름의 Moody Jazz Bar ▲그래도 오후의 햇살은 따뜻해 ▲브이로그 인트로 편집중 등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별로 essential;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다.
NHN벅스는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essential;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전문 하이엔드 오디오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협업”이라며 “essential; 브랜드를 활용해 다양한 장소를 음악과 감성으로 채우는 공간 큐레이션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MBK, '국가핵심기술 기업' 해외매각 우려 여전히 쟁점… 고려아연 M&A, 정부 역할 필요↑
2024-12-22 19:52:35스트레스 완충자본 규제 유예… 한시름 놓은 은행권, 기업금융 고삐죌까
2024-12-22 14:06:20심각한 노인빈곤율…"면세자에 대한 환급형 세액공제 도입해야"
2024-12-22 12:38:24올해 정보보호 투자액 2조원 돌파…공시 의무화 효과 '톡톡'
2024-12-22 1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