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프리카TV서 ‘롤드컵’ 보면 선물 쏟아진다

문대찬 기자
[ⓒ아프리카V]
[ⓒ아프리카V]

[디지털데일리 문대찬 기자] 아프리카TV가 ‘LoL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개최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아프리카TV는 2023 롤드컵 생중계를 제공하는 한편, 롤드컵이 막을 내리는 오는 11월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승부예측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이용자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 내 승부예측에서 롤드컵 내 경기 승패를 예측할 수 있다. 매일 승부예측에 참여한 후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접속하면, 경품 응모 및 승부예측에 사용 가능한 재화인 ‘젬’을 받을 수 있다.

승부예측 적중률이 높은 상위 유저에게는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등 게이밍 기어 상품과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승부예측 적중과 상관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전체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에서 경기 중계를 시청하기만 해도 경품을 제공하는 드롭스(Drops) 이벤트도 진행된다. 드롭스란 특정 방송을 시청하면 랜덤으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아프리카TV에 로그인 후 롤드컵 공식 방송을 시청 중이라면 별다른 조건이나 절차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겐 총 2500개의 인게임 아이템이 랜덤 지급될 예정이다.

문대찬 기자
freez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