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컴투스, 게임 기획·아트 직군 집중 채용…오는 21일 마감

오병훈
ⓒ컴투스
ⓒ컴투스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컴투스가 게임 개발 인력 충원에 나섰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게임 기획 및 아트 분야 집중 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원자는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채용 대상자는 경력 1년부터 7년 이상 연차 경력자다. 게임기획 분야 공고 직무는 ▲콘텐츠 기획 ▲시스템 기획 ▲레벨 기획 ▲시나리오 기획 ▲밸런스 기획 ▲공통 기획이다. 게임아트 분야에서는 ▲캐릭터 원화 ▲배경 원화 ▲일러스트 ▲캐릭터 모델링 ▲배경 모델링 ▲이펙트 ▲애니메이션 ▲시네마틱 어셋 직무를 모집한다.

지원자는 채용 접수 홈페이지 내에 희망 세부 직무와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호 프로젝트를 복수 선택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와 1·2차 면접, 최종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컴투스는 이번 채용에서 지원 절차를 간소화했다. 먼저 간편한 구글폼 형태로 지원서를 접수해, 모바일 기기로도 쉽게 지원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7일 내에 결과를 발표하고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우선 지원 순으로 면접 절차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이번 채용에 관심 있는 예비 지원자를 위해 현업 담당자가 직접 작성한 ‘우리 프로젝트 티엠아이(T.M.I)’를 게시했다. 게시물에는 각 프로젝트별 선호 인재상과 프로젝트 업무 방식, 조직 문화 등 지원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내용이 담겼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