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국내 모바일 양대 마켓 인기 1위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가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섰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나이트 크로우는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및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후 출시 하루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도 달성했다.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신규 서버그룹 ‘요하네스’도 오후 6시 오픈한다. 요하네스가 오픈되면, 나이트 크로우는 9개 서버그룹, 총 27개 서버로 운영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27일 8개 서버그룹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각 그룹은 ‘룩’, ‘비숍’, ‘나이트’ 등 3개 서버로 이뤄진다. 3개 서버 이용자들은 통합 거래소를 활용하고, 대규모 전장 ‘격전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날 위메이드는 오후 6시부터 다음달 3일까지 ‘감사 패키지’를 1골드에 판매한다. 감사 패키지에는 ‘탈 것/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 ‘밤까마귀 깃털 브로치 상자’ 등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아이템들이 들어있다.

또,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미명의 눈부신 탈것 소환 11회’, ‘미명의 눈부신 무기 외형 소환 11회’ 등 혜택을 선물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