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서머너즈워:크로니클과 함께 벌크업”…컴투스, 아임닭과 제휴 이벤트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컴투스가 소환형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워:크로니클’에서 이색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워: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국내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과 제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20일까지 아임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크로니클 기획전’을 열고, 제휴를 기념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크로니클 패키지’는 소시지 꼬치, 치킨 팝콘, 육포, 만두, 먹태 등 게임할 때 곁들여 먹기 좋은 간식들로 구성됐다.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신비의 소환서 담요’ 굿즈도 함께 증정한다.

기획전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아임닭 제품을 구매하는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크로니클 아이템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몬스터 강화에 필요한 ‘4성 무지개몬 24개’ ‘4성 데빌몬’ 등이 담겼으며 계정당 1회 지급받는다.

오는 2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아임닭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선 ‘크로니클 깜짝 쿠폰’도 공개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신비의 소환서 10개’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으며, 3000원 상당 아임닭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공식 포럼에선 크로니클 플레이 순간을 인증하면 아임닭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다음달 20일까지 크로니클을 플레이하며 겪은 특별한 순간을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임닭 포크와 숟가락 굿즈 세트, 크로니클 간식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아임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거쳐 크로니클 프리미엄 굿즈를 제공한다.

한편, 지난 9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크로니클은 출시 일주일 만에 글로벌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글로벌 매출 종합 차트 11위를 달성했으며, 프랑스·벨기에·태국에서 매출 1위에 올랐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