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오지스, 메가톤 파이낸스 온보딩…스완랩스와 협업

박세아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국내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Ozys)가 웹3 리워드 기업 스완랩스와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했다고 17일 밝혔다.

풀스택 블록체인 개발사 오지스는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로 대표되는 크로스체인 기술과 '클레이스왑(KLAYswap)', '메시스왑(Meshswap)' 등 탈중앙화금융을 뜻하는 디파이(De-Ft)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스완랩스는 구 에이피엠 에스엔에스(apM S&S)로 블록체인 기반 고객 리워드 플랫폼 및 디지털 결제 인프라를 개발 및 운영하는 벤처 기업이다. 스완랩스는 운영 중인 apM Coin 프로젝트를 스완(Swan)으로 리브랜딩을 준비하며 웹3 기반 서비스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스완랩스는 메가톤 파이낸스에 APM 초기 유동성을 공급해 사용처를 확대했다. 앞서 메가톤 파이낸스에서는 스완랩스와 파트너십을 기념해 다양한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된 바 있다. 또한, 클레이튼 기반 토큰 APM은 오르빗 브릿지에 온보딩됐다.

오지스 최진한 대표는 "이번 스완랩스와 파트너십 체결로 웹3 생태계 내 다양한 시각을 공유하며, 기술 및 사업적으로 협력할 수 있게 됐다"라며 "메가톤 파이낸스 온보딩을 시작으로 양사 공동의 노력을 통해 글로벌 웹3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완랩스 석광일 대표는 "이번 오지스와 협력을 통해 양사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면서 국내외 웹3 및 디지털 플랫폼 시장에서 입지를 높이고, 웹3 생태계 확장을 위한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세아
seea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