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네오위즈 ‘고양이와스프’에 ‘흑토끼 시설’ 들이는 방법은?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고양이와스프’에 까치가 찾아온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하이디어(대표 김동규)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스프(Cats & Soup)가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 내 미니게임을 통해 참여 가능한 새해 맞이 이벤트 ‘주사위 놀이’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주사위를 굴린 후 나온 숫자만큼 말판 이동이 가능하며, 보상으로 이벤트 재화인 ‘당근’을 포함해 ▲코스튬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당근을 모으면 ▲흑토끼 시설 스킨 ▲램프 ▲별마카롱 ▲가구 등 40여종의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벤트를 기념하는 한정 고양이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주인공은 봄꽃 개나리의 색상을 지난 ‘개나리 페르시안’이다. 이벤트 교환 보상과 천문대 소환, 신규 기간제 패키지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휴식시설 ‘TV 보기’도 업데이트됐다. 해당 시설에서는 고양이가 소파에 앉아 팝콘을 먹으며 TV를 시청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패키지도 추가됐다. ‘새해 맞이 한복 & 까치 친구’ 패키지 구매 시 알록달록한 한복 코스튬과 까치 친구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한 캡슐 뽑기 자동화 논플레이어 캐릭터(Non-Player Character, NPC)가 포함된 ‘뽑기 장인 레서판다’ 패키지도 구매 가능하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