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설의 액션스타 이소룡,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등장 예고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전설적인 액션 스타 이소룡(리샤오룽, 브루스 리)이 등장한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브루스 리 패밀리 컴퍼니와 파트너십을 맺고 이달 진행될 2.4 업데이트를 통해 ‘무술 대회 테마 모드’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이용자는 ‘무술 대회 테마 모드’에서 무술 콘셉트의 다양한 인게임 요소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일부터 ‘쿵푸의 혼 세트’, ’격투의 힘 세트’, ‘쿵푸 선생 세트’ 등 이소룡 테마 신규 복장 세트와 팀 이모트, 자동차 스킨, 낙하산 등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데니스 창(Dennis Chang) 브루스 리 패밀리 컴퍼니 경영 파트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글로벌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게임 시장 성장을 이끄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이소룡의 팬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이소룡은 20세기의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전 세계적으로 무술 영화에 대한 관심을 드높인 전설적인 무술가이자 영화배우다. 이소룡은 다양한 무술을 터득하며 기술을 연마했고, 이를 바탕으로 삶의 전반은 물론 실제 격투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자신만의 무술 철학인 ‘절권도’를 창시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