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인티큐브, 세라젬 통합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완료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한솔인티큐브(대표 류창성)가 세라젬의 컨택센터 구축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세라젬 통합 CRM 구축 사업 중 하나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얻어지는 고객 정보를 데이터화하고 고객상담에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이번 세라젬의 컨택센터에는 대기업 및 금융권에서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장비와 한솔인티큐브의 솔루션이 함께 사용되어 세라젬의 고객 상담업무에 최적화된 운영 환경이 구축되었다.
KT, 업무시스템 전면 전환…'카이로스X' 프로젝트 돌입
2025-04-20 21:50:10[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IT클로즈업] 관세 태풍 속 韓CSAP…“망분리는 낡은 기술” 말한 AWS 속내
2025-04-20 10:4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