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KT스카이라이프, '12월은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강소현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연말을 맞아 ‘12월은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프로모션을 통해 12월 매주 수, 금, 토요일마다 서로 다른 혜택을 연이어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매주 수요일 ‘1+1 데이’에는 이날 단 하루 1만원 이상의 신작 1편 구매 시 VOD쿠폰 1만1000원을 100% 증정한다. 신작은 ▲데시벨 ▲폴: 600미터 ▲자백 ▲리멤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요일마다 지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에디터가 쏜다’에는 금요일부터 차주 목요일까지 스카이라이프 에디터가 추천한 영화 구매 시 구매금액만큼 VOD 쿠폰을 100% 페이백한다. 특히 16일에는 ▲러스트 앤 본 ▲찰리 컨트리맨 ▲펀치 드렁크 러브 ▲이터널 선샤인 ▲화양연화 등 세심하게 선정된 명작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토마토데이’에는 토요일부터 차주 금요일까지 이주의 로튼토마토 프레시 영화 구매 시 구매 금액만큼 VOD 쿠폰을 100% 증정한다. ▲아메리칸 셰프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늑대와 춤을 ▲윈터스 본 등 로튼토마토에서 전문가들이 긍정적 리뷰를 남긴 영화들이 준비돼 있다.

또 스카이라이프는 26일까지를 ‘FRESH WEEK’로 정하고, 액션영화를 광고없이 24시간 볼 수 있는 액션초이스(채널 215번)에서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60% 이상의 검증된 영화만 편성한다. ▲마피아 Inc ▲빌어먹을 웰컴 투 헬 ▲나이스 가이즈 ▲악마가 너의 죽음을 알기 전에 ▲워 블로우 등 영화전문가들이 높이 평가한, 재미 보장 액션 영화들이 쉴 틈 없이 이어질 예정이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12월에는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행복한 연말이 되도록 검증된 VOD 콘텐츠와 이를 많이 즐기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콘텐츠 편성과 더불어 로튼토마토 제휴 등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강소현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