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서양네트웍스, 예비맘 겨냥한 '블루독베이비' 선물 시리즈 출시

신제인

- 블루독베이비, 2023년 출산 앞둔 예비맘+토끼띠 아이 위한 출산 선물 추천
- 텐포켓 트렌드 속 인기…소재부터 디자인까지 신경 쓴 ‘토끼띠 시리즈’

[디지털데일리 신제인 기자]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가 자사의 베이비 브랜드인 '블루독베이비'를 통해 2023년 출산을 앞둔 예비맘과 토끼띠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출산 선물을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블루독베이비는 2023년 계묘년 토끼띠 해를 앞두고 태어날 아이와 임산부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선물로 ‘토끼띠 시리즈’를 준비했다. 작년 호랑이띠 시리즈에 이어 올해는 귀여운 토끼 디자인을 중심으로 배냇저고리, 이불, 겉싸개부터 목욕가운, 애착인형 등 출산 준비에 필요한 모든 용품을 풀 시리즈로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제품인만큼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신경쓴 것이 특징이다.

‘클린래빗배내가운’은 소재가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의 신생아도 걱정 없이 입힐 수 있어 임산부 사이에서도 입소문 난 아이템이다. 60수 이중직 아일렛쟈가드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높은 흡수성으로 체온 조절에도 탁월하다.

배냇저고리 여밈으로 입고 벗기 용이하며 목 중심엔 테이프 스냅을 추가해 벌어짐 방지를 최소화했다.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정중앙에는 미니토끼와펜으로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블루독베이비는 'Make Colorful Stories' 슬로건과 함께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채로운 컬러감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인
jan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