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여행에 진심인 사람 여기로” 여기어때 ‘트립홀릭’ 모집

이나연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여행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커뮤니티가 열린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오는 31일까지 직접 경험한 여행 후기를 공유하는 슈퍼 리뷰어 커뮤니티, ‘트립홀릭’ 약 500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립홀릭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다양한 숙박 시설을 이용해 보고 상세 후기를 남기는 상위 0.1% ‘프로 여행러’다.

트립홀릭 멤버로 선정되면 내년 1월부터 약 6개월간 활동하며 여행에 필요한 각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여때는 매달 숙박 할인 쿠폰, 이벤트 경품 등 활동 기간 최대 500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 호캉스 등 여행 취향이 비슷한 멤버들끼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임을 비롯해, 유명 여행작가 도슨트, 사진 촬영법 등 온라인 클래스도 정기적으로 실시된다. 여행에 특별함을 더해 줄 트립홀릭 전용 굿즈와 기념일 선물도 증정된다.

지원 방법은 여기어때 앱 내 트립홀릭 모집 페이지에 지원 이유와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최종 선정 결과는 다음달 9일 발표된다.

이정환 여기어때 유저인터랙션팀장은 “트립홀릭은 많은 이용자에게 즐거운 여행 경험을 공유함과 동시에 진솔한 리뷰 환경을 만드는 여행 커뮤니티”라며 “트립홀릭 후기 콘텐츠가 많은 이들의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연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