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펄어비스, 겨울 인턴십 모집…“아트 부문 채용 규모 확대”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펄어비스가 15개 직무에 대한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2022년 채용연계형 겨울 인턴을 오는 15일부터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게임엔진 ▲웹개발 ▲캐릭터/배경 모델링 ▲사용자 정보(UI) 디자인 ▲애니메이션 ▲게임디자인 ▲사업/운영 ▲총무 ▲정책 등 총 15개 부문이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이번 겨울 인턴은 특히 아트 부문의 채용 규모가 대폭 확대됐다. 전체 모집 인원 중 50% 이상이 아트 부문에 해당된다. 펄어비스는 사실적인 그래픽을 구현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센터를 설립하는 등 아트 분야 연구 및 개발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원서는 오는 11월6일까지 펄어비스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과 면접 순이며, 지원 직무에 따라 직무 테스트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말부터 8주간 인턴 사원으로 근무한다. 우수 수료자에게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김세미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전 세계 게이머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겨울 인턴은 아트 직무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실무 경험 및 입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펄어비스채용’ 카카오톡 채널 및 ‘펄크루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인턴 모집의 궁금증을 풀어줄 질의응답 영상을 다음달 1일 펄크루트에서 공개한다.

채용 질문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 및 펄크루트 커뮤니티에서 오는 23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