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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플래닛, TBWA코리아와 맞손 “메타버스 마케팅 저변 확대”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글로벌 독립광고대행사 TBWA코리아와 메타버스 브랜딩 저변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 브랜딩 프로젝트를 공동 개발‧진행하고, 향후 메타버스 활용 광고 마케팅 저변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공동 기획하고 양사 기술과 노하우를 유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세미나도 진행한다.

올림플래닛 안호준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시대가 열리며 가상공간에서 기업과 브랜드를 알리는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 시너지를 발휘해 메타버스 활용 광고 마케팅 저변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최민지
cmj@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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