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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NM, 글로벌 OTT ‘피콕’과 손잡고 북미 공략 박차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CJ ENM은 북미 기반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피콕(Peacock)’내 브랜드관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CJ ENM은 피콕에 브랜드관 ‘CJ ENM Picks’를 론칭해 드라마·영화는 물론 케이팝 음악 방송 등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공급한다.

NBC유니버설의 OTT 플랫폼인 피콕은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유럽 등지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2022년 1분기 기준 약 2800만 명의 월간활성이용자수(MAU)를 보유 중이다.

CJ ENM은 지난 12월 파라마운트 글로벌의 OTT 플랫폼 ‘플루토 티비(Pluto TV)’ 내에 브랜드관 ‘K-Contents by CJ ENM’을 론칭하기도 했다.

서장호 CJ ENM 콘텐츠사업부 상무는 “플루토 티비, 피콕 등 북미 메이저 플랫폼을 통해 CJ ENM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CJ ENM은 글로벌향 콘텐츠의 제작은 물론 다양한 글로벌 유통 채널 개척에도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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