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네오위즈 PC 어드벤처 게임 ‘아카(Aka)’가 1차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한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코스모가또(Cosmo Gatto)가 개발 중인 캐주얼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지원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게임 속 메인 스테이지인 ‘소나무 섬’에서 이뤄지는 13종 퀘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지원 언어는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 간체자, 중국어 번체자 등 8개 국어다.
테스트는 다음달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게임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스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아카 스팀 홈페이지에 안내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데모 트레일러 또한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1분 20초 분량 영상에서는 소나무 섬을 돌아다니는 주인공 모습과 씨앗 뿌리기, 울타리 부수기, 자전거 고치기 등 퀘스트를 진행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카는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힐링 어드벤처 게임이다. 퇴역 군인인 레서판다가 전쟁 피해를 본 영혼들을 만나면서 자신을 돌아보고 힐링하는 스토리다. 이용자는 채집과 제작을 통해 섬을 가꿀 수 있으며 미니 게임과 수영, 구름 관찰, 섬 탐험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