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인기 해외여행 상품, 야놀자 라이브커머스에서 만난다

이나연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잇달아 출시한다.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매주 2회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야놀자라이브에서는 태국 푸켓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식사와 부대시설 등을 포함한 원데이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상품이다. 인기 여행지인 만큼 푸켓 현지에서 생중계된다.

야놀자는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고려해 필리핀 세부, 일본 도쿄 등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자유여행객을 위한 항공권과 숙박권 전용 상품도 함께 내놓는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보다 생생한 여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해 해외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선호하는 국가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가 올해 상반기 해외숙소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국가별 숙소 예약률은 베트남(46.7%)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미국(19.8%) ▲괌(13.8%) ▲태국(12.3%) ▲필리핀(7.4%) 순이다.
이나연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