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2년만에 열린 하늘길…NS홈쇼핑, 일본여행 상품 판매

이나연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코로나19 이후 막혔던 해외 여행길이 재개된 가운데, NS홈쇼핑이 일본 여행상품을 TV홈쇼핑 처음으로 선보인다.

NS홈쇼핑은 오는 9일 오후 10시50분 ‘롯데관광 일본 북해도 여름휴가’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여름 북해도 대표 관광지 ‘후라노’와 ‘비에이’를 비롯해 푸른연못 ‘아오이케’, 일본 CF 촬영지로 유명한 ‘패치워크의 길’을 포함한다.

일정에 따라 삿포로 시내 호텔과 온천 호텔 숙박으로 시내 관광과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샤브샤브 ▲징기스칸 ▲야끼니쿠 ▲스시+우동 ▲이시카리나베 등 북해도 대표 먹거리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상품은 오는 8월에 단 8일만 출발한다. 수요일에 출발하는 3박 4일 상품과 토요일에 출발하는 4박 5일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현재 비자 입국 문제로 항공 공급석이 줄어 일본 여행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국적기인 에어서울 단독전세기 좌석 확보로 확실한 일정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NS홈쇼핑 무형상품팀 서초혜 상품기획자(MD)는 “2년 넘게 일본 여행을 기다린 고객을 위해 TV홈쇼핑 최초로 극성수기인 8월에 출발하는 북해도 여름휴가 상품을 준비했다”며 “올 여름휴가는 단독전세기와 전문 가이드가 함께하는 확실하고 안전한 일본 여행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이나연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