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이용자 이벤트 개최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이 게임 이용자를 위한 축제를 지속 중이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검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오는 30일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을 맞는다. 이에, 검은사막을 즐기며 경품까지 얻을 수 있는 검사데이 이벤트를 지난 23일 개최했다. 매주 금요일 진행하던 ‘금요일은 검사데이’ 이벤트가 3주년을 맞아 ‘매일 매일 검사데이’로 확장된 것이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채팅창에 일자 별로 지정된 텍스트를 입력 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레이저(Razer) 키보드를 포함한 ▲검은사막 굿즈 세트(23일)와 ▲스틸시리즈 헤드셋(24일) 응모가 진행됐으며, ▲애플 에어팟 프로(25일) ▲LG 울트라기어 GP3 스피커(26일) ▲오션월드 입장권(27일) ▲애플 워치 SE(28일) ▲시디즈 의자 T50 air(29일) ▲LG 울트라기어 모니터(30일)가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된다.

대형 경품 외에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파리바게뜨 기프티콘 등 다양한 구성의 기프티콘을 매일 530명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검은사막에선 오늘(25일)부터 6월8일까지 ‘떠돌이 상인 베르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이델 마을 도우미 캐릭터(NPC) ‘라라’를 찾아 의뢰를 수주한 뒤 베르디를 만나면 ▲[이벤트] 봉인된 탑승물 기술 변경권 ▲[이벤트] 봉인된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 등을 은화로 구매 가능하다. 의뢰 완료 시 ▲크론석 530개 ▲탑승물 성장 초기화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접속 보상 이벤트도 열렸다. 이용자는 오는 6월29일까지 게임 접속 일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 ▲선택의 샤카투 상자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 등을 획득 가능하다.

오늘(25일)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수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별도 인터페이스(UI)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내정보’ 탭과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UI에 표기되는 획득 확률 증가 수치를 확인하며 조정이 가능하다.

정보창 내 ‘잠재력 능력치 툴팁 정보’에 각 단계별 수치 UI도 반영됐다. 이를 통해 이용자가 잠재력 단계에 따라 능력치 증가 수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