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컴투스홀딩스, 모바일게임 신작 ‘안녕엘라’ 사전예약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사전 예약자를 받는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모바일 수집형 RPG ‘안녕엘라(Dear, ELLA)’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다음 달 말로 예정된 게임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안녕엘라 주요 아이템인 ‘젬’, ‘골드’, ‘영웅 소환티켓’ 등을 출시 후 보상 상자 형태로 지급한다. 보상 상자는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순차적으로 오픈할 수 있다.

안녕엘라는 컴투스홀딩스와 RPG 전문 개발사 ‘알피지리퍼블릭’이 손잡고 선보이는 첫 번째 작품이다. 판타지 세계인 에스페란서 대륙을 무대로 시간을 초월해 운명적 모험에 나서는 ‘엘라’와 동료 이야기가 담겨 있다. 국내와 글로벌 버전으로 나눠 선보일 예정이다.

또, ‘체인 스킬 시스템’도 있다. 이용자가 영웅 고유 스킬을 조합해 시너지를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개발진은 이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 재미를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글로벌 버전은 C2X 생태계 내에서 블록체인 시스템을 결합해 출시된다. 해당 버전에는 대체불가능한토큰(Non Fungible Token, NFT) 영웅 및 던전을 제작해 활용하는 등 토큰 이코노믹스를 통한 재미 요소가 추가될 계획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