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 차량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SK렌터카와 손잡고 전기차 ‘폴스타2’ 장기렌탈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SK렌터카는 유통망을 확대, SK스토아는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윈윈’ 전략이다.
SK스토아는 이날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SK스토아 쇼핑라이브’와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계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월 1만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8만5000원 상당 소낙스 세차 쿠폰을 3장 증정한다. 렌터카 서비스 ‘타고페이’ 계약 고객에겐 첫 달 200km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SK스토아 쇼핑라이브 방송 특별 혜택으로 200km 추가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방송 중 견적서 저장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전기차 수요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기에 고 신규 고객을 유입하고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SK렌터카와 손잡고 이번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