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카카오톡 선물하기, 투미(TUMI) 공식 브랜드관 오픈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서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의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투미는 트래블, 비즈니스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선물하기는 이번 투미 입점을 기념해 친환경 소재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투미의 캐리어·백팩·지갑 등 90여 가지의 제품은 물론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19 디그리 폴리카보네이트’ 리사이클링 컬렉션을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다.

또한, 선물하기에서도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동일하게 주문과 동시에 제품에 영문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는 모노그램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투미 제품 구매 후 브랜드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있다. 아울러 11일 하루 동안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투미 카드 지갑이 증정된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