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16일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과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인기 게임을 앞세운 이색 상품을 내놨다. ‘감은사막’ 샴푸와 ‘컴투스프로야귤’이다. 각각 스웨거와 롯데마트 제휴 상품이다.
‘감은사막’은 ‘껌은사막’과 ‘김은사막’에 이은 세 번째 콜라보(제휴) 상품으로 탈모샴푸다. 스웨거는 천연 재료를 내세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최근 인체 적용 임상 실험까지 완료한 기능성 탈모샴푸를 출시했다. 지난 15일 11번가 단독 판매에 이어 16일 펄어비스 스토어, 스웨거 자사몰, 주요 오픈마켓에 선보였다.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와 롯데마트의 인기 과일 감귤을 재치있게 제품명에 녹여낸 ‘컴투스프로야귤’을 내놨다. 제주도 서귀포에서 수확된 감귤 중에서도 고당도 상품으로 선별해 총 10만 박스 물량을 마련했다. 1박스 3Kg 단위로 판매되며 전국 롯데마트 매장 및 빅마켓,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겐 ‘컴프야’ 이벤트 쿠폰이 증정된다. 쿠폰으로 컴프야 최고급 아이템으로 꼽히는 ‘구단 선택 플리티넘팩’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