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KT스카이라이프, 결합상품 확대…이번엔 ‘건강관리 서비스’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는 유전자분석기업 ‘엔젠바이오’ 헬스케어 데이터 분석기업 ‘메디에이지’와 유전자정보·빅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은 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 및 고객센터를 통해 결합상품(DPS, TPS)을 가입한 신규 가입자다. ▲4인 가족건강유전자검사권 ▲1인 장내건강검사+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총 2가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가족건강유전자검사는 엔젠바이오에서 제공하는 DTC유전자 검사 ‘지노리듬’이다. 모발상태·색소침착·피부노화 등 뷰티 검사와 혈당·혈압·체질량지수·중성지방 등 헬스 검사 총 12가지를 분석해 유전적 원인을 제시한다. 검진 결과에 따라 종합 리포트는 물론, 임상 영양사와 운동 처방사 등 전문가를 통한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장내건강검사는 마이크로바이옴으로 불리는 장내 미생물의 유형과 종 수를 분석, 비만위험도·유익균·유해균과 관련한 건강상태를 분석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가입자는 메디에이지에서 제공하는 건강위험분석 앱 ‘헬스케치’를 통해 질병과 암 위험도 분석 정보 및 건강관리 방법을 확인하는 구독형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와 함께,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1개월분도 받을 수 있다.

기념 이벤트도 았다. 스카이라이프 온라인 다이렉트샵을 통해 결합상품을 가입하는 신규 가입자 중 30명을 추첨해 시중가 28만원 상당의 전통 한방차 메디프레소 머신과 캡슐 세트 3개월분을 제공한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