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파이어아이, SaaS 기반 맨디언트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위협 인텔리전스’ 출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인텔리전스 기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이어아이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위협 인텔리전스’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맨디언트 위협 인텔리전스는 보안 최전선에서 얻은 사이버 사고 대응 데이터와 위협 인텔리전스를 결합해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운영 플랫폼을 지원한다. 조직에 위협이 발생하는 즉시 정보를 제공한다.

파이어아이는 향후 맨디언트 솔루션에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SaaS 제품군을 추가해 ▲컨트롤 에그노스틱 ▲침해 대응 ▲공격자 데이터 ▲운영 및 머신 인텔리전스 데이터 등 맨디언트가 최전선에서 얻은 인텔리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보안팀을 자동화하고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산드라 조이스 파이어아이 맨디언트 인텔리전스 부사장은 “맨디언트 위협 인텔리전스는 위협 환경에 대한 최고 수준의 정보와 리포트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해왔다”며 “기업 및 기관에서는 맨디언트가 제공하는 보유한 사이버 보안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대응해야 할 위협의 우선순위를 결정하고 사이버 보안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파이어아이는 공격자가 어떤 기술을 사용하든 공격을 발견하는 대로 확인 및 접근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며 “모든 고객은 각자 보유한 예산과 니즈에 맞춰 맨디언트가 지닌 위협 인텔리전스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