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카페24와 CJ ENM이 손잡고 온라인 쇼핑몰 구축 전략과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를 공개한다.
카페24는 오는 24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쇼핑몰 D2C와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CJ ENM의 ‘다다픽(DADA Pick)’ 운영 책임자가 연사로 나서 성공적인 다이렉트 투 컨슈머(D2C) 쇼핑몰 운영 방안과 성장 전략을 공개한다. 다다픽은 CJ ENM이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커머스 쇼핑몰로 카페24 플랫폼을 통해 2018년 12월 공식 론칭했다.
강연에서는 ▲카페24 플랫폼을 활용한 다다픽 구축 사례 ▲브랜드 경쟁력과 매출을 높이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콘텐츠 마케팅 성공사례 등이 상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또 송종선 카페24 엔터프라이즈 비즈 총괄이사는 이커머스 D2C 성공 전략을 발표한다. ▲대형 기업의 D2C 쇼핑몰 구축·운영 사례 ▲카페24 서비스 기반 온라인 쇼핑 경험 고도화 전략 ▲글로벌 진출 및 해외 마켓 입점 성공 사례 등을 공유한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비즈니스 확장 및 활성화를 원하는 쇼핑몰 운영자와 기업 모두가 대상이다.